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故 차이코프스키(Tchaikovsky) - 자장가(Lullaby) No 1 작품번호 16

Classic Music

by tl3659\0\0 2018. 5. 15. 14:54

본문

파일:external/www.musicwithease.com/tchaikovsky-1874.jpg

 

故 차이코프스키 - 자장가(Lullaby) No 1 Op 16

피아노 : 롤란도 푄티넨(Roland Pontinen)

편곡 : 라흐마니노프

 

 

 

피아니스트, 롤란도 푄티넨

 

스웨덴 출신의 젊은 피아니스트인 그는, 비록 잘 알려진 유명 피아니스트

니지만, 그 활동과 면면을 살펴보면 현재 활동하는 피아니스트들 가운

데 대가의 반열에 오르기에 부족함이 없는 피아니스트이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내세우기 보다는 오로지 음악의 본질을 대중에게 전

달하고자 하는, 오늘날의 몇 안되는 음악가들 가운데 한 명이다.

 

故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故 세르게이 바실리예비치 라흐마니노프(1,87341~ 1,94332

8), 러시아계 미국인 작곡가 · 피아노 연주가이자 · 지휘자였었.

 

故 라흐마니노프의 가족은, 오래된 공화정의 일부였었다.

그는, 9세 때 페테르스부르크 음악원에 입학했었으며, 3年 뒤

엔 모스크바 음악원에서 피아노와 작곡을 공부했었다.

  

 그는 1,905 ~ 1,906, 모스크바 황실 극장의 지휘

  자를 거쳐 미국 및 유럽 연주 여행을 했었다.

작곡가로서의 그의 명성은 뒤늦게 얻게 됐었지만, 그의 피아

노 연주가로서의 기량은 널리 알려져 주목을 끌었었다.

 

  그는, 종종 자신의 작품을 직접 연주했었다.

전설적인 기교와, 13도의 음정까지도 연주해낼 수 있었

을 만큼 컸던 손 등에 힘입어, 그는 당대 가장 위대

한 피아노 연주가 가운데 한 명이었었다.

 

 故 라흐마니노프 스스로 연주한 자신의 음악이나, 일반적인 레파토리

곡들의 연주는 빅터 토킹 머신 컴퍼니의 레이블로 출시됐었다.

  

故 라흐마니노프는, 후기 낭만파에 속하는 작품을 썼었다.

그의 작품은, 다양한 악곡 형식과 장르를 포괄하지만,

안에서도 슬라브적인 경향이 짙게 나타났었다.

  

그의 작품에는, 네 개의 피아노 협주곡 · 네 개의 교향곡과 두 개의 피아노 소나타 · 개의

오페라 · 저녁 기도곡 ·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광시곡 · 전주곡 올림 다 단조를 포함한

네 개의 전주곡 · 열 일곱 개의 연습곡 · 교향적 무곡과 많은 가곡 등이 있다.

  

그는, 비록 명백히 故 쇼팽과 故 리스트의 영향을 받았었지만, 그의 작

대부분은 故 차이코프스키와 비슷한 후기 낭만파 양식이다.

 

 

 

 

 

 

 

파일:Sergei Rachmaninoff cph.3a40575.jpg

 

파일:Sergei Rachmaninoff, 1899.jpg

 

파일:Sergei Rachmaninoff, California.jpg

라흐마니노프

Tchaikovsky

차이코프스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