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틀즈(The Beatles) - I Want To Hold Your Hand · 난, 너의 손을 잡고 싶어

Pop Song

by tl3659\0\0 2016. 7. 21. 07:17

본문

The-beatles

 

비틀즈(The Beatles) - I Want To Hold Your Hand · 64

1 집 정규 앨범, The Beatles 1의 수록곡

나는,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ll tell you something

당신에게, 이야기할 게 있어요

I think you’ll understand when i say that someday?

언젠가 내가 그 말을 할 때, 당신은 이해해 주시겠지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Please, say to me

제발, 나에게 말해 주세요

You’ll let me be your man

당신의 남자가, 되게 해 주세요
And please, Say to me

그리고 제발, 나에게 말해 주세요.

 

You’ll let me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게 해 주세요

Now let me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게 해 주세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And when i touch you

당신의 손길이 스칠 때면

I feel happy inside

나는, 가슴 뭉클한 행복을 느껴요

It’s such a feeling that my love.

이게 바로, 사랑인가 봐요.

 

I can’t hide

나는, 숨길 수 없어요

I can’t hide

나는, 숨길 수 없어요

I can’t hide

나는, 숨길 수 없어요

You got that something?

당신도, 감을 잡으셨겠죠?

I think you’ll understand when i say that someday.

언젠가 내가 그 말을 할 때, 당신은 이해하리라 나는 믿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And when i touch you

당신의 손길이, 스칠 때면

I feel happy inside

나는, 가슴 뭉클한 행복을 느껴요

It’s such a feeling that my love.

이게 바로, 사랑인가 봐요.

 

I can’t hide

나는, 숨길 수 없어요

I can’t hide

나는, 숨길 수 없어요

I can’t hide

나는, 숨길 수 없어요

You got that something?

당신도, 감을 잡으셨겠죠?

I think you’ll understand when i say that someday.

언젠가 내가 그 말을 할 때, 당신은 이해하리라 나는 믿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I wanna hold your hand.

당신의 손을, 잡고 싶어요.

 

비틀즈(The Beatles)

 

비틀즈(The Beatles)는, 영국의 락 밴드이다.

틀즈의 음악은 스키플에 뿌리를 둔 1,950年代 로큰롤에서 출발을 했었으나, 이후 포

크 락 · 싸이키델릭 락 · 하드 락 등 여러 장르들의 탄생과 발전에 영향을 미쳤

, 각 장르의 다양한 음악가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주었었다.

그리고 단순히 음악뿐 아니라, 1,960年代의 사회와 문화 전

반에 혁명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비틀즈는, 초기엔 존 레논 · 폴 매카트니 · 故 조지 해리슨 · 스튜어트 섯클

리프 · 피트 베스트로 구성되어 1,960年부터 3年 동안 리버풀과

함부르크의 클럽을 다니며 명성을 얻기 시작했었다.

그러나 1,961, 피트 베스트가 밴드를 탈퇴해 새로운 멤버 링고 스타로 대체됐었다.

브라이언 엡스타인은 비틀즈의 매니저로 활동했었는데, 밴드에 대한 큰

활약으로 다섯 번째 비틀즈 멤버로 종종 표현되기도 했었다.

 

그리고 故 조지 마틴이 작곡과 프로듀서를 맡았었던, 1,962의 첫 싱글 

Love Me Do영국 차트를 휩쓸었었고 1,963年 정규

1집인 Please Please Me 정식 데뷔했었다.

그 후로 조지 마틴은, Let lt Be를 제외한 대부분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았었다.

 

첫 싱글을 발매한 이듬 해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었고

1,966부터 해체되는 1,970까지 세계를 휩쓸었었다.

특히, 1,964부터 북미 활동을 시작한 비틀즈는 미국에서도 최고의 인기

를 누려 소위 브리티시 인베이전(영국의 침략)이라 일컫어졌었다.

 

그리고 비틀즈는 1,970年에 공식 해산됐었고, 멤버들은 각자 솔로 활동을 펼쳤었다.

그러나 멤버 중 故 존 레논은, 1,980뉴욕 집 근처에서 암살을 당했

, 2,001年엔 故 조지 해리슨은 간암으로 사망했었다.

하지만, 폴 매카트니와 링고 스타는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전세계 모든사람들이 좋아할만한 그룹 | 인스티즈

링고 스타(Ringo Starr)

null

 

Paul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