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지스(The Bee Gees) - August October · 여름과 가을 사이

Pop Song

by tl3659\0\0 2016. 7. 13. 01:16

본문

 

비지스(The Bee Gees) - August October · 70

故 로빈 깁의 첫 솔로 앨범, Robin’s reign의 수록곡

여름과 가을 사이

 

 

 

Autumn and Friday the wind blew

깊어가는 가을 밤에, 쓸쓸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July, September i knew you

여름과 가을 동안, 나는 그대를 알았었죠

And now i sit on the sand hill

하지만, 지금은 모래밭에 앉아

I sing our song to the sea.

우리가 불렀던 노래만, 나 혼자 부르고 있습니다.

 

August, October mid - April, November, May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또 봄이 찾아왔을 때

Beckoning hands made you fly

그대는, 손을 흔들며 내 곁을 떠나갔지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In August, October the grass grew

여름이 가고, 가을이 되어도 잔디는 자라나고

The sky was blue and i want you

하늘은 푸르고, 나는 그대를 원했어요

Now as i look out my window

지금, 창 밖을 보면서

I see world carry on.

마음 아픈,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August, October mid - April, November, May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또 봄이 찾아왔을 때

Beckoning hands made you fly

그대는, 손을 흔들며내 곁을 떠나갔지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August, October mid - April, November, May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또 봄이 찾아 왔을 때

Beckoning hands made you fly

그대는, 손을 흔들며 내 곁을 떠나갔지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I cry its curtains today.

사랑이 끝났음에, 나는 울었어요.

 

 

 

 

 

 

 

 

The Bee Gees, late 50's - Retronaut

 

Bee Gees

 

the bee gee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