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니타 커 싱어즈(Anita Kerr Singers) - Welcome To My World

Pop Song

by tl3659\0\0 2015. 8. 24. 02:25

본문

 

아니타 커 싱어즈(Anita Kerr Singers)

Welcome To My World · 68 

나의, 세상으로 오세요

 

 

 

 Welcome to my world, Won’t You come on in?

나의 세상으로 오세요, 들어와 보고 싶지 않나요?

Miracles, I guess Still happen now and then. 

기적과 같은 신비로운 일도, 가끔 일어나기도 합니다. 

 

Step into my heart, Leave Your cares behind

근심은 뒤로 하고, 내 마음 속으로 발을 들여 놓으세요

    Welcome to my world, Built with You in mind.   

  그대를 위해 지어 놓은, 나의 세상으로 어서 들어오세요. 

 

Knock and the door will open  

Seek and You will find

 두드리면, 문은 열릴 겁니다 

애써 보세요, 찾을 수 있습니다

Ask and You’ll be given, The key to this world of mind.

부탁하세요, 내 마음의 세상으로 들어오는 열쇠를.

 

I’ll be waiting here, With my arms unfurled

내 두 팔을 펼치고,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 게요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d. 

당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세상으로 오세요.  

 

Welcome to my world, Won’t You come on in? 

나의 세상으로 오세요, 들어와 보고 싶지 않나요?

Miracles, I guess Still happen now and then. 

기적과 같은 신비로운 일도, 가끔 일어나기도 합니다. 

 

Step into my heart, Leave Your cares behind 

근심은 뒤로 하고, 내 마음 속으로 발을 들여놓으세요

Welcome to my world, Built with You in mind.

그대를 위해 지어 놓은, 나의 세상으로 어서 들어오세요.

 

Knock and the door will open 

Seek and You will find 

두드리면, 그 문은 열릴 겁니다 

애써 보세요, 찾을 수 있습니다

Ask and You’ll be given, The key to this world of mind. 

부탁하세요, 내 마음의 세상으로 들어오는 열쇠를. 

 

I’ll be waiting here, With my arms unfurled   

내 두 팔을 펼치고,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 게요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d. 

당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세상으로 오세요. 

 

Welcome to my world 

  Welcome to my world 

나의, 세상으로 오세요

나의, 세상으로 들어 오세요.

 

Welcome To My World

 

이 음악은, 원래 신약성서 중의 마태복음 77 ~ 8절에 수록돼 있는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구하라, 얻을 있을 것이다’ 라는 ‘ 산상수훈 ’ 인 내용을 바탕  

으로 해,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의 음악을 만들었었던 명 작사 · 작곡의 콤비인   

리차드 로저스와 오스카 해머스타인 ’ 의 작품을, 야구선수 출신의  

음 가수인 짐 리브스(Jim Reeves) 노래로, 엘비스

프레슬리 등 다른 가수들도 많이 불렀었다. 

 

헌데 그 짐 리브스(Jim Reeves)가, 참 안타깝게도 비행기 사고로 요절하게 되자(39 ·

64), 그 짐 리브스(Jim Reeves)의 백 보컬이었던 사람들이 모여서 결성한

아니타 커 싱어스(Anita Kerr Singers) ’ 란 합창단이, 그 짐 리  

브스(Jim Reeves)의 추모 헌정 음반에 담기 위녹음한  

여러 곡들 중의 하나가, 바로 이 곡이라고 한다.  

 

그러나 이 곡은, 80年代인 한 때에 대한항공 사에서 CF

음악으로 쓰면서 더 많이 유명해졌었다.  

 

아니타 커(Anita Kerr) 

 

아니타 커(Anita Kerr)는 1,927年 미국 태생의 가수로, 본명은 Anita Jean Gilli이다.

1,948 5인조 보컬을 결성하여 활동하던 중, 한 라디오 프로 제작자의 눈

에 띄어, 그 라디오 방송국의 합창단 리더로 발탁됐었었는데, 이것

아니타 커 싱어즈 시초가 됐었었다고 한다.

 

아니타 커 싱어즈는, 초기에 주로 다른 컨트리송 가수들의 백 코러스

를 맡아 활동하다가 1,959에는 독자적인 곡을 내는 등   

독립적인 가수로서의 활동도 했었었다고 한다. 

그러나 독립적인 가수 활동을 하면서도, 다른 가수들의 백 코러스 활동은 계속

이어져 나갔었는데, 컨트리 음악의 대가인 故 브스(Jim

Reeves), 그 중의 한 명이었었다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