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군의 만행에 대한 사진들 1

일본군의 만행

by tl3659\0\0 2017. 6. 5. 01:28

본문

파일:Itō Hirobumi.jpg

조선인들의 사무친 원한을 샀었던, 제국 일본의 제 1조선통감이었던 이토 히로부미

 

일본군의 만행에 대한 사진들 1

 

 

 

일본군은, 1,880경부터 우리 나라에 불법으로 일본군을 주둔시켜 각가지

만행을 자행한 후 결국은 나라를 송두리째 빼앗아, 무려 36간이

나 점령했었던 것도 모자라, 이젠 다시 독도를 자기

들의 영토라고 우기며 점령하려 한다.

 

이토 히로부미(伊藤博文 · 1,841 10 14 ~ 1,909 10 26日)

 

이토 히로부미는, 고종을 허수아비로 만든 후 대신들을 매수하여 을

오적이라매국노들 집단을 형성시킨식민지화의

계로 외교권과 경찰권 · 군권을 빼앗아 버렸었다.

 

한국의 외교권을 빼앗은 그 작업의 과정은, 거칠고도 야비하기 짝이 없어서

이토오는 조선 민족의 증오가 한 몸에 찍힌 원수가 돼버렸었다.

 

물론 이미 조선의 국운은, 기울대로 기울어 을사보호 조약이라는 이

름으로 외교권을 빼앗긴 조선은, 왕조가 문을 닫고 망하는

카운트 다운에 들어가 있는 상태이긴 했었다.

 

· 일 전쟁이 끝나고, 이젠 동아시아에선 거칠 것이라곤

일본은, 한국 식민지화 정책에 착수했었.

이 조선 접수의 흉계와 실행에 앞장 섰었던 자가, 바로 이토 히로부미이.

그는 통감이라는 감투를 쓰곤, 우찌다 료헤이라는 일본 낭인을 데리

와선 조정을 마구 뒤흔들어 대며 공작을 진행했었다.

 

이토 히로부미의 본명은, 하야시 도시스케(林利助)이다.

그는 야마구치현(山口縣) 출생으로서, 농민의 집안에서 태어나 하급

무사의 집안인 이토가(伊藤家)에 양자로 들어갔었다.

요시다 쇼인(吉田松陰)의 쇼카 손주쿠[松下村塾]에서 수학,

존왕양이(尊王攘夷) 운동에 참가했었다.

 

메이지(明治) 신정부 성립 후 정계에 투신하여, 외국 사무국 판사 등을 역임했

, 1,870年에는 화폐제도 · 은행제도 조사를 위해 미국에도 파견됐었다.

1,881, 국회 개설 문제로 정부 내에 대립이 생기자 기성 세력들

몰아내곤 메이지 정권의 최고 지도자로 부상했었다.

 

1,885年에는 초대 내각 총리 대신이 됐으며, 1,888年 추밀원(樞密院)

의장에 취임해, 국회의 개설과 동시에 귀족원 의장이 됐었다.

 

· 일 전쟁 후인, 1,905年 조선에 통감부(統監部)가 설치되자 초대 통감

으로 부임, 한국 병탄(倂呑)의 기초 공작을 수행했었다.

그는, 개성과 우리나라의 무덤들에서 고려청자를 대대적으로

도굴하여 일본으로 가져 가게도 했었다.

 

1,909年엔 통감을 사임하곤, 추밀원 원장이 돼 만주 시찰을 겸하여 러시

아 재무 대신인 코코프 체프와 회담차 중국 하얼빈에 도착했었

는데, 상하이(上海) 임시정부 대한 독립단 소속의

중근(安重根)에게 총탄을 맞고 죽었다.

 

그는 현대 일본의 기초를 쌓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로 평가되며, 특히 독일 헌법

의 기초에 의해 만들어진 메이지 헌법의 초안 작성(1,889)과 양원

제(兩院制) 의회의 확립(1,890)에 크게 기여했었다.

  

 

 

亡 이토 히로부미에 의해 일본으로 끌려간, 영친왕과 함께 찍은 사진

 

선량한 양민을 단칼에 처형하는, 지구상에선 단 하나뿐인 일본군

 

독립 투사 또는 양민을 학살하기 위하여, 일본도를 손질하는 일본군인들

 

독립군 · 독립 투사들을, 처형 장소로 옮기기 위해 트럭에 싣고 있다

 

일본군인들에 끌려가는, 독립군 의병장

 

일본군의 장칼에, 목이 떨어진 독립군 

 

 

무기도 빈약하고 · 의복도 남루 했지만, 조국의 독립을 위해 일본군들을

해치워야 겠다는 의기투철한 의병대들의 모습.

 

 

총검으로 처형하기 위해, 담장 쪽으로 몰고가고 있다

하지만, 이미 총검에는 선혈이 묻어 있다.

 

 

죽은 시신을 구분하지 못하도록, 화장을 시켰었다
온 마을이 유해로 가득하고, 일본의 원폭 피해처럼 보인다.
 

 

안중근 의사가 쏜 것은 이토 히로부미가 아니다 | 인스티즈

해서 동양의 공적 이토오 히로부미를 하얼빈에서 사살시킨, 안중근 의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