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핑크 플로이드( Pink Floyd) - Comfortably Numb · 편안한 마비

Pop Song

by tl3659\0\0 2017. 4. 3. 22:08

본문

관련 이미지

 

핑크 플로이드 - Comfortably Numb · 79

11집 앨범, 더 월 · The Wall · 벽의 수록곡

컴포터블리 넘




핑크 플로이드의 멤버, 로저 워터스


로저 워터스(Roger Waters)는, 1,965시드 배럿(Syd Barrett) ·

슨(Nick Mason) · 리차드 라이트(Richard Wright)함께

델릭 밴드인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결성했었다.


그는 처음엔 베이스만 담당했었으나, 광기의 중심 인물이었던 드 배

럿이 1,968정신병원에 입원함으로서 그룹을 탈퇴하게 돼

, 불가피하게 song writer의 역할을 맡게 됐었다.


그는, 시드 배럿의 어둡고도 · 병적이며 · 신비스런 음악들을 계승

나갔었는데, Saucerful of Secret · Ummagumm

a와 같은 앨범에서 이러한 모습들을 볼 수 있다.


핑크 플로이드는, 1,973 앨범 The Dark Side of the Moon · 달의

어두운 면 ’ 을 발표하면서부터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됐었다.


이 앨범은, 빌보드 챠트 200위 내에 가장 오래 머물러 기네스 북에 오르기도 했

었는데, 여기서 로저 워터스는 대부분의 곡을 쓰고 · 노래도 불렀었다.

이들의 인기는, 79 The Wall ·을 발표할 때까지 최고를 달렸었다.

 

Hello 이 봐요

Is there anybody in there?

그 안에, 아무도 없나요?

Just nod if you can hear me

, 내 말 들리면 고개를 끄덕여 봐요

Is there anyone at home?

집에, 당신 말고는 아무도 없나요?

 

Come on now , 어서요

I hear youre feeling down

당신 몸이, 안 좋다고 들었어요

Well I can ease your pain

내가, 고통을 덜어줄 수 있어요

Get you on your feet again.

, 일어날 수 있을 거에요.

 

Relax 긴장을 풀어요

I need some information first

우선, 알아야 할 게 있어요

Just the basic facts

아주 간단한 거에요

Can you show me where it hurts?

어디가 아픈지, 보여줄 수 있나요?

 

There is no pain, you are receding

더 이상 아프지 않아요. 그리고 당신의 모습은 점점 희미해져가요

A distant ships smoke on the horizon

저 멀리, 수평선에 떠 있는 배의 연기처럼

You are only coming through in waves

당신 모습은, 그저 물결을 지나오고 있지요

Your lips move but I can hear what youe sayin.

당신의 입술이 움직이는 게 보이지만, 저는 알아 들을 수가 없어요.

 

When I was a child I had a fever

제가 어릴 적에, 열병을 앓은 적이 있었어요

My hands felt just like two balloons

두 손이, 마치 풍선처럼 느껴졌었어요

Now Ive got that feeling once again.

지금, 그 때와 똑같은 기분이 들어요.

 

I cant explain you would not understand

설명을 할 수가 없어요. 해도, 당신은 이해할 수 없을 거에요

This is not how I am

이건, 평소의 제가 아니에요

I have become comfortably numb.

, 아주 편안하게 마비된 상태니까요.

 

Ok 좋아요

Just a little pinprick

그냥, 작은 주사 한 대면

Therell be no more aaaaaaaah

더 이상의 아 · · · 아악(통증)은 없을 것이오

But you may feel a little sick

하지만, 약간 속이 울렁거릴 수는 있어요

Can you stand up?

일어설 수 있겠어요?

 

I do believe its working, Good

약이 효력이 있나 봐요, 좋아요

That ll keep you going through the show

공연하는 동안은, 약효가 지속될 거에요

Come on its time to go.

, 이제 가야 할 시간이에요.

 

There is no pain, you are receding

당신은 점점 희미해져가고, 저는 더 이상 아프지 않아요

A distant ships smoke on the horizon

저 멀리, 수평선에 떠 있는 배의 연기처럼

You are on ly coming through in waves

당신 모습은, 그저 물결을 지나오고 있지요

Your lips move but I canhear what youre sayin.

당신의 입술이 움직이는 게 보이지만, 저는 알아 들을 수가 없어요.

 

When I was a child I caught a fleeting glimpse

제가 어렸을 때, 힐끗 스쳐 지나가는 무엇인가를

Out of the corner of my eye

본 적이 있어요

I turned to look but it was gone

뒤돌아 봤을 땐, 사라지고 난 뒤였지요

I cannot put my finger on it now.

무엇인지, 지금 집어낼 수는 없어요.

 

The child is grown, the dream is gone

그 아이는 자라서 어른이 되었지만, 그 꿈은 지금 사라지고 없어요

I have become comfortably numb.

저는, 편안하게 몽롱해졌어요.



 















관련 이미지

데이비드 길모어(David Gilmour)

관련 이미지

故 시드럿(Syd Barrett)

관련 이미지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베이스, 로저 워터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