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레 스텔라(Fore stella) ㅡ 보헤미안 랩소디

잡학 · 기타

by tl3659\0\0 2023. 1. 2. 13:38

본문

 

 

포레 스텔라(Fore stella) ㅡ 보헤미안 랩소디

원곡 : 퀸(Qeen) - Bohemian Rhapsody

자유인의 광시곡

 

 

 

포레 스텔라(Fore stella)는, 대한민국의 크로스 오버의 남성 사중창 그룹

로  배두훈 · 강형호 · 조민규 · 고우림으로 구성돼 있다. 

 

고우림(베이스 · 성악가) · 서울대 성악과 출신다운 탄탄한 저음의 소유자이다.

조민규(테너  · 성악가)고우림과 함께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깔끔한 목소리로, 중음과 고음의 테너 역할을 맡고 있다.

강형호(화학전공): 화학을 전공한 뒤 음악을 하며 포레

 스텔라에 합류해 함께 활동을 하게 됐다고 한다.

그러나 비전공자이긴 하나, 카운터테너(고음)의 역할로 여성의 음역

까지 소리를 낼 수 있는 대단한 실력자라고 한다.

배두훈(뮤지컬 배우)한국예술종합대학을 다니며 뮤지컬 

을 하다 포레 스텔라 그룹에 합류했다고 한다.

배두훈 역시 꽃미모를 자랑하며, 중 · 고음의 역할을 맡고 있다.

 

지난 2017년, JTBC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 팬텀 싱어2 ’ 출연 중 결성된 그룹으로

해당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유니버설 뮤직의 클래식 음반 · 공연기획

인 아트 앤 아티스트와 계약을 맺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팀명인 포레 스텔라(Fore stella)는, 숲을 의미하는 영어 forest와 별을 의미하는

이태리어 stella를 합쳐 만든 것으로 ´ 숲처럼 편안하고 별처럼 빛

나는 ´ 음악을 하고자 하는 각오를 담았다고 하네요.

 

 

Mama, just killed a man
어머니, 나는 사람을 죽였어요

Put a gun against his head, pulled my trigger, now he's dead

그의 머리에 총구를 대었고, 방아쇠를 당겼고, 그는 죽었어요.

Mama, life had just begun
어머니, 제 삶은 이제 막 시작했는데

But now I've gone and thrown it all away
그런데, 내가 모두 망쳐버렸어요.

Mama, ooh, didn't mean to make you cry
어머니, 당신을 울리고 싶었던 게 아니었는데

If I'm not back again this time tomorrow
제가, 내일 이시간에 돌아오지 못하더라도

 

Carry on, carry on as if nothing really matters
어머니는 계속, 계속해서 살아가세요.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요.

Too late, my time has come
너무 늦었어, 때가 되었다

Sends shivers down my spine, body's aching all the time
등골이 오싹하고, 몸은 계속해서 아프네

Goodbye, everybody, I've got to go
안녕, 모두들. 나는 이제 간다

Gotta leave you all behind and face the truth
너희 모두를 뒤로하고, 진실을 마주하러 간다고

Mama, ooh, (any way the wind blows)
I don't want to die
어머니, 저는 죽고 싶지 않아요

I sometimes wish I'd never been born at all
난 가끔, 내가 아예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해.

 

 

https://youtu.be/rBmBZO7O2Z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