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비 분(Debby Boone) - You Light Up My Life ·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줬어요

Pop Song

by tl3659\0\0 2017. 1. 12. 00:07

본문

 

데비 분(Debby Boone) - You Light Up My Life · ’77

1 집 정규 앨범, You Light Up My Life의 타이틀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어요

 

 

 

So many nights i’d sit by my window

소 매니 나잇츠 아이드 싯 바이 마이 윈도우

, 많은 밤을 창가에 앉아 있곤 했었

Waiting for someone to sing me his song

웨이링 폴 썸원 투 싱 미 히 송

나에게, 자신의 노래를 불러줄 누군가를 기다리며

So many dreams i kept deep inside me

소 매니 드림스 아이 켑 딥 인사이드 미

많은 꿈을, 마음속에 간직하기도 했었고요

Alone in the dark, But now you’ve come along.

얼론 인 더 다크, 벗 나우 유브 컴 얼롱.

혼자 어둠 속에서, 그러나 이제 당신이 나타났었죠.

 

And you light up my life.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앤 유 라이트 업 마이 라이프. 유 깁 미 홉 투 캐리 온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죠. 내게, 희망을 안겨 주었어요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유 라이트 업 마이 데이스 앤 필 마이 나이츠 위드 송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죠. 나의 밤을, 노래로 채워 주었죠

Rolling at sea a drift on the waters

롤링 앳 시 어 드립프트 온 더 워러스

바다에 떠다니는, 표류처럼 방황했어요

Could it be finally i’m turning for home.

쿳 잇 비 파이널리 아임 터닝 폴 홈.

마침내, 나는 집으로 돌아왔죠.

 

Finally a chance to say. “ Hey, I love you ”

파이널리 어 챈스 투 세이. “ 헤이, 아이 러브 유

지금이 바로, 얘기할 기회인 것 같아요. 당신을, 사랑해요

Never again to be all alone

네벌 어게인 투 비 얼 얼롱

다시는, 혼자 있지 않아도 됩니다

And you light up my life.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앤 유 라이트 업 마이 라이프. 유 깁 미 홉 투 캐리 온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죠. 내게, 희망을 안겨 주었어요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유 라이트 업 마이 데이스 앤 필 마이 나이츠 위드 송.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죠. 나의 밤을, 노래로 채워 주었죠.

 

And you light up my life.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앤 유 라이트 업 마이 라이프. 유 깁 미 홉 투 캐리 온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죠. 내게, 희망을 안겨 주었어요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유 라이트 업 마이 데이스 앤 필 마이 나이츠 위드 송

당신은, 내 인생을 빛나게 해 주었죠. 나의 밤을, 노래로 채워 주었죠

It can’t be wrong when it feels so night

잇 캔트 비 렁 웬 잇 필스 소 나잇

이런 편안한 감정은, 잘못된 게 아닐 거예요

’Cause you, You light up my life.

커즈 유, 유 라잇 업 마이 라이프.

왜냐하면, 당신이 내 삶을 빛나게 해 주기 때문입니다.

 

데비 분(Deborah Anne Boone)

 

데비 분은, 1,956年 9月 22日에 뉴 저지에서 태어난 가스펠 싱어이다.

그녀는, 자라면서 쭉 음악을 접했었고 14살 때 그녀의 다른 세

들과 함께 아버지 팻분의 투어를 따라 다녔었다.

 

’77年에 발표했었던, 바로 이 ‘ You Light Up My Life ’ 가 차트 1위에 10

주간 머무르면서, 그녀는 그래미 ‘ 최우수 신인상 ’ 을 받았었다.

 

그 이후로는, 크리스천 음악에 관심을 돌려 크리스천 음악

부문에서 두 개의 ‘ 그래미 ’ 를 더 수상했었다.

 

한편, 네 아이를 키운 경험을 살려 동화 작가로도 활약했

으며, 비디오도 내고 또 자서전도 썼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