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이(Joy) - Touch By Touch · 사랑스런 당신의 손길

Pop Song

by tl3659\0\0 2016. 6. 6. 22:47

본문

 

조이(Joy) - Touch By Touch · 85

2집 싱글Touch By Touch의 수록곡

사랑스런 당신의 손길

 

 

 

Touch by touch you're my all time lover

터치 바이 터치 유얼 마이 올 타임 러버

손길이 닿을 때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스킨 투 스킨 컴 온 다운 마이 커버.

피부가 접촉될 때마다, 내 안으로 들어와요.

 

When i feel the time is right and you're staying by my side

웬 아이 필 더 타임 이스 라잇 앤 유어 스테잉 바이 마이 사이드

내가 시간이 적절하다고 느낄 때, 당신은 내 곁에 머물러 있었어요

And the love you give to me makes my heart beat

앤 더 러브 유 기브 투 미 메잌스 마이 하트 빗

당신이 내게 준 사랑은 사랑은, 내 가슴을 뛰게 하네요

When my fantasies fly away but my feeling makes my stay

웬 마이 판타지스 플라이 어웨이 벗 마이 필링 메잌스 미 스테이

나의 환상이 사라져 버려도, 나의 느낌은 여전하죠

I see the fire in you're eyes it makes my heart beat.

아이 씨 더 파이어 인 유어 아이즈 잇 메잌스 마이 하트 빗.

난 당신의 눈에서 그 정열을 보았고, 내 가슴을 뛰게 만들어요.

 

Do it just do do it night and day you're my all time lover

두 잇 져스트 두 두 잇 나잇 앤 데이 유어 마이 올 타임 러버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Do it just do do it in away like there is no other

두 잇 져스트 두 두 잇 인 어웨이 라잌 데얼 이스 노 아더

한 방향으로만 사랑해 줘요, 아무도 없는 것처럼 말이에요

Touch by touch you're my all time lover

터치 바이 터치 유얼 마이 올 타임 러버

손길이 닿을 때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스킨 투 스킨 컴 온 다운 마이 커버.

피부가 접촉될 때마다, 내 안으로 들어와요.

 

When my heart is full of my love it makes me a treambling dove

웬 마이 하트 이스 풀 옵 마이 러브 잇 메잌스 미 어 트렘블링 다운

내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찰 때면, 그건 날 너무 떨리게 해요

Love's the games that we play now we make

러브스 더 게임스 댓 위 플레이 나우 위 메이크

사랑은 마치 게임처럼, 우리가 만들고 즐기는거에요

When our love's clean and bright it's our way to see the light

웬 아워 러브 이스 클리어 앤 브라잇 잇츠 아워 웨이 투 씨 더 라잇

우리 사랑이 맑고 빛날 때면, 우린 빛을 볼 수 있을 거에요

There's a fire in our heart night and day. 

데얼스 어 파이어 인 아워 하트 나잇 앤 데이.

우리 가슴에는, 언제나 열정이 있어요.

 

Do it just do do it night and day you're my all time lover

두 잇 져스트 두 두 잇 나잇 앤 데이 유어 마이 올 타임 러버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Do it just do do it in away like there is no other

두 잇 져스트 두 두 잇 인 어웨이 라잌 데얼 이스 노 아더

한 방향으로만 사랑해 줘요, 아무도 없는 것처럼 말이에요

Touch by touch you're my all time lover

터치 바이 터치 유얼 마이 올 타임 러버

손길이 닿을 때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스킨 투 스킨 컴 온 다운 마이 커버.

피부가 접촉될 때마다, 내 안으로 들어와요.

 

Do it just do do it night and day you're my all time lover

두 잇 져스트 두 두 잇 나잇 앤 데이 유어 마이 올 타임 러버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Do it just do do it in away like there is no other

두 잇 져스트 두 두 잇 인 어웨이 라잌 데얼 이스 노 아더

한 방향으로만 사랑해 줘요, 아무도 없는 것처럼 말이에요

Touch by touch you're my all time lover

터치 바이 터치 유얼 마이 올 타임 러버

손길이 닿을 때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이에요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스킨 투 스킨 컴 온 다운 마이 커버.

피부가 접촉될 때마다, 내 안으로 들어와요.

 

조이(Joy)

 

1,980年代 중반 유럽 뿐만 아니라, 특히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었던 오스트

리아 출신의 보컬로써 아름다운 미성과 경쾌하면서도 섬세한 키보

드 사운드로 인기를 누렸었던 유로댄스 뮤직 그룹이다.
멤버는, Freddy Jaklitsch · Man Fred
그리고 팀의 프로듀서이며 팀의 실질적인

리더인 Andy Schweitzer 등 세 명으로서, 이들은 대학 동창들이다.

졸업 후 Freddy, 국어 선생으로(오스트리아는 독일어를 국어로 사용함) · Man

Fred음악 DJ로 활동하고, Andy는 경찰 구조대로 각자의 길을 갔었다.

헌데 그랬던 그들이, 1,984年에 다시 만나 밴드명 ‘ Joy

결성하곤 활동을 개시하게 된 거였었다.

 

그리고 1,985 1月에 발매된 첫 싱글집인, Lost In Hong

Kong언론에 Joy ’ 라는 밴드 이름을 알리는

정도의 성과를 올리는데 그쳤었다.

그러나 같은 해 9月에 발매된 다음 싱글인, Touch By Touch는 발매

즉시 유럽 댄스 Top 20 챠트에 오르는 대박을 터트렸었다.

물론 이 곡은 현재까지도, 그들을 대표하는 최고의 노래로 손꼽히고 있다.

 

1,986年 여름, Japanese Girls(우리나라에선, Korea Girls로 발매된

곡이) 발표한 후, 그들은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었다.

1,987 일본과 한국에서 성공리에 콘서트를 끝낸 joy, 이후 미국과

유럽 · 독일과 포르투갈과 이탈리아 등지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갔었다.

그러다 1,989, 그룹의 리더였었던 Andy Sch

weitzer 솔로로 독립해 밴드를 떠났었다.

그러나 팀은, 해체되지 않았다.

새로운 키보디스트를 가입시켜, 활동을 계속했었다.

 

대개의 사람들은, joy 80年 중반에 활동하다가 90年代에 해체

된 줄로 잘못 알고 있지만, 비록 예전처럼 왕성하지는 

않아도 지금까지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http://i044.radikal.ru/1012/32/36faffee09b7.jp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