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성모 - 상처(傷處)

한국 가요

by tl3659\0\0 2014. 11. 3. 01:54

본문

 

조성모 - 상처(傷處) · 99

2 집 정규 앨, For Your Soul의 수록곡 

작사 : 이승호

 작곡 : 이경섭 

 

 

 

네가 없이는, 완전해질 수 없었던 삶의 의미를

나, 이제서야 알겠어

슬픈 운명을 다 바꿀 수는 없겠지

상처 뿐이던, 너와의 그 기억들도.

 

가까이, 이별이 온 걸 알고 있었어
 너와 함께 해도 자꾸 어긋나던 시선을 느꼈을 때
나, 하지만 아무런 준비할 수 없었어
너의 눈빛속에 사라지는, 나를 바라만 볼 뿐

난 단지, 너와의 헤어짐 뒤에 올 차가운 눈물이 될

기억들 중에 더 이상 추억 만들지 않으려 애를 쓸 뿐.

 

잔인하게 좀 더 냉정하게, 내게 돌아서서 떠나 줘
너의 뒷 모습에, 그나마 내 아픈 상처가 더 깊지 않도록 
알고 있어, 네가 떠난 뒤에 내가 어떻게 변해갈지
울컥 솟아나는 눈물이, 내 남은 삶들을 채워가는 걸

너의 사랑을 돌이킬수가 없다면, 아픈 가슴도 조금씩 죽어가겠지.

 

나, 하지만 아무런 원망하지 않겠어

그저, 한 순간의 어설펐던 인연이었을 테니 

그래도, 너와의 헤어짐 앞에선 담담한 나를 보여주고 싶었어

네 기억에서, 날 조금 더 빨리 지워지게.

 

잔인하게 좀 더 냉정하게, 내게 돌아서서 떠나 줘 

너의 뒷 모습에, 그나마 내 아픈 상처가 더 깊지 않도록

알고 있어, 네가 떠난 뒤에 내가 어떻게 변해갈지

울컥 솟아나는 눈물이, 내 남은 삶들을 채워가는 걸. 

 

잔인하게 좀 더 냉정하게, 내게 돌아서서 떠나 줘  

너의 뒷 모습에, 그나마 내 아픈 상처가 더 깊지 않도록

알고 있어, 네가 떠난 뒤에 내가 어떻게 변해갈지

울컥 솟아나는 눈물이, 내 남은 삶들을 채워가는 걸. 

 

 

 

 

 

 

 

 

 

 

 

 

 

 

 

'한국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성모 - Sweet Baby   (0) 2014.11.03
조성모 - 화살기도   (0) 2014.11.03
조성모 - 야상곡(夜想曲)  (0) 2014.11.02
정광태 - 독도는, 우리 땅   (0) 2014.11.01
최도은 - 오월의 노래 2  (0) 2014.11.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