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의철 - 불행아(不幸兒)

한국 가요

by tl3659\0\0 2015. 1. 25. 17:55

본문

 

김의철 - 불행아(不幸兒) · 74

1 집 정규 앨범, 김의철 노래 모음의 수록곡

작사 · 작곡 : 김의철

 

 

 

저 하늘의 구름 따라 · 흐르는 강물을 따라
정처없이 걷고만 싶구나

바람을 벗삼아 가면, 눈 앞에 떠오는 옛 추억

아, 그리워라.

 

소나기 퍼붓는 거리를, 나 홀로 외로이 걸으면
그리운 부모 형제 · 다정한 옛 친구

그러나, 갈 수 없는 신세.

 

홀로 가슴 태우다

흙 속으로 묻혀 갈 나의 인생아

묻혀 갈 나의 인생아.

 

깊고 · 맑고 · 파란, 무언가를 찾아

떠돌이 품팔이 마냥

친구 하나 찾아 와 주지 않는 이 곳에

별을 보며 울먹이네.

 

이 거리 저 거리 헤메이다, 잠자리는 어느 곳일까?
지팡이 짚고 절뚝거려도, 어디엔들 이끌리리까?

그리운 부모 형제 · 다정한 옛 친구

그러나, 갈 수 없는 신세.

 

홀로 가슴 태우다, 흙 속으로 묻혀 갈 나의 인생아

묻혀 갈 나의 인생아

묻혀 갈 나의 인생아

 묻혀 갈 나의 인생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