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창식(宋昌植) - 사랑(Over and over)

한국 가요

by tl3659\0\0 2014. 10. 18. 22:22

본문

 

송창식(宋昌植) - 사랑(Over and over· 83

원곡 : 나나 무스끄리(Nana Mouskouri) - 자꾸만

번안 · 개사 : 송창식(宋昌植)

 

 

 

언제나 혼자서 애끓이며, 남 몰래 숨어서 보던 사람

어쩌다 눈 한 번 마주치면, 기쁨에 떨려 뛰었었지

영원한 나의 꿈 · 나의 사랑, 내 가슴 태워준 단 한 사람

그 얼굴 허공에 그리며, 그 이름 속삭여 불러보네.

 

기나긴 이 밤이 지나가면, 한숨에 달음쳐 만날 사람

두근거리는 가슴 안고, 간신히 말붙여 약속했지

영원한 나의 꿈 · 나의 사랑, 내 가슴 태워준 단 한 사람

그 얼굴 허공에 그리며, 그 이름 속삭여 불러 보네.

 

눈을 감으면, 그 모습 다시 떠 봐도 그 얼굴

잠자던 나의 세월은, 아름답게 펼쳐지네

영원한 나의 꿈 · 나의 사랑, 내 가슴 태워준 단 한 사람

그 얼굴 허공에 그리며, 그 이름 속삭여 불러 보네.

 

 

 

6782

 

 

 

 

 

 

 

 

관련글 더보기